없음

맨위로 TOP

Today's Comment

 
연세유업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질문 검색

연세유업 목록

  1. Q

    [섭취 문의] 녹즙은 왜 건강에 좋나요?

    A

    가장 큰 이유는 베타카로틴(betacarotin)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이 물질은 체내에 흡수되면 비타민A로 바뀌게 됩니다. 비타민A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항산화 작용입니다. 산소가 몸속에서 음식물을 산화시키고 남은 일종의 부산물이 활성산소입니다. 이 활성산소는 성인병과 노화의 주범으로 꼽히는데 베타카로틴이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또한 녹즙에 들어 있는 클로로필은 구성성분이 적혈구의 헤모글로빈과 비슷합니다. 헤모글로빈과 다른 점은 마그네슘을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 클로로필을 함유하고 있는 녹즙은 영양 보충에 도움을 주며, 해로운 오염 물질과 독소가 흡수되는 것을 방지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 Q

    [섭취 문의] 아이들이 마셔도 되나요?

    A

    녹즙은 채소와 과일을 즙을 낸 것으로 성장기에 꼭 필요로 하는 여러 비타민류와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마실 수 있습니다.

    (3세 이상으로 권장드립니다.)


    또한 연세제주녹즙은 풋귤과 감귤로 쓴맛을 완화하여 아이들이 음용하기 좋습니다.


    다만 아이마다 소화력과 체질이 다를 수 있으므로 소량 음용으로 시작하여 차츰 양을 늘려주시면 좋습니다.

  3. Q

    [섭취 문의] 임산부가 마셔도 되나요?

    A

    엄마가 먹는 음식이 곧 태아가 성장하기 위한 영양소이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 임신 전 후로 꼭 구매해서 드시는 것 중의 하나가 엽산입니다


    채소 케일에는 엽산함량이 가장 높으며, 칼슘과 칼륨, 비타민류가 풍부하기 떄문에 임산부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다만, 체질이나 건강상태가 평소와 다르기 때문에 의사에게 상의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4. Q

    [섭취 문의] 질병이 있어서 약을 먹는 데 녹즙을 마셔도 될까요?

    A

    녹즙은 약품이 아니라 식품이므로 질병과 크게 관련이 없습니다. 하지만 약물치료를 받고 있다면 의사와 상담한 뒤 먹는 게 안전합니다.

  5. Q

    [섭취 문의] 녹즙을 마시면 설사를 합니다.

    A

    녹즙은 살아 있는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으로 유효성분을 유지하기 위해 냉장배송으로 차가운 상태입니다.


    평소에 안 먹던 다량의 영양소를 흡수하기 어려워 일시적으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날 수 있고 평소에 장이 약하신 분이라면 그럴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잠시 실온에 두어 찬기를 낮춰 드시거나 반씩 나눠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6. Q

    [섭취 문의] 언제 마시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A

    제품 수취 시 바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만 차가운 상태이므로 체질에 따라서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섭취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녹즙은 공복에 마시는 것을 권장하나, 빈 속에 마실 경우 위액 분비가 촉진돼 위장장애가 생기는 경우도 있으니 평소에 위가 불편하신 분들은 식후를 권장합니다. 녹즙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의 대사를 도와주기도 하므로 식후에 드셔도 좋습니다.

  7. Q

    [섭취 문의] 녹즙 때문에 섭취가 힘들어요. 입문자가 먹을 수 있나요?

    A

    연세제주녹즙은 풋귤과 감귤로 쓴맛을 완화하였기 때문에 입문자가 충분히 드실 수 있습니다.

  8. Q

    [섭취 문의] 녹즙이 간에 좋지 않다고 들었습니다.

    A

    녹즙은 생과채를 짜서 만들기 때문에 간에 무리를 줄 정도로 농도가 진하지 않습니다. 

  9. Q

    [섭취 문의] 녹즙을 마시고 나면 속이 울렁거리는데, 계속 마셔도 되나요?

    A

    소화력이 약한 사람에게서 주로 나타나는 증상으로, 위에서 차가운 성질의 녹즙을 받아들이지 못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녹즙을 조금씩 마시다가 서서히 양을 늘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10. Q

    [섭취 문의] 녹즙은 하루에 얼마나 마시면 되나요?

    A

    기본 식사로도 채소를 드시기 때문에 하루에 한 병에서 두 병(식이조절 중이신 분)정도 추천 드립니다. 다만 여러 병 섭취 시 시간 간격을 두고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11. Q

    [제품 문의] 왜 연세제주녹즙이 특별한가요?

    A

    연세제주녹즙은 모든 원료가 국내산 혹은 제주산이며, 제주도에서 자란 원료를 제주도에서 생산하여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특히, 연세유업의 특허 공법인 PEF 비가열 공법을 활용하여 원물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았으며, 오직 과채원료만 담아 더 신선하고 품질이 우수합니다.


    또한, 건강의 기본인 면역에 도움이 되는 아연을 추가하여 더욱 건강한 녹즙으로 차별화 하였습니다.

  12. Q

    [제품 문의] PEF공법이 무엇인가요?

    A

    연세유업의 특허 공법(현재 특허 출원 중)PEF(Pulsed Electric Field) 공법은 가열처리 대신 고압의 전기를 사용하여 식품에 존재하는 미생물을 불활성화 시키고 식품의 물리적, 화학적, 영양학적 특성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및 탄소발생 20% 절감의 효과를 보여 녹색기술로 인증받은 공법입니다.

  13. Q

    [제품 문의] 제품에 층 분리가 나타나요.

    A

    녹즙의 분리현상은 물리적인 비중의 차이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식물체는 80%이상이 수분으로 이뤄졌으며 나머지 영양소들은 수분 안에 녹아있는 것이 아니라 수분과 함께 섞여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비중이 무거운 것부터 아래로 가라앉기 때문에 층 분리현상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안심하고 음용전 흔들어 드시기 바랍니다.

  14. Q

    [제품 문의] 야채 100% 녹즙은 없나요?

    A

    양배추와 같이 부드러운 채소는 몸에 부담이 덜 하겠지만, 몸에 좋은 신선초라도 알칼로이드 성분이 많아 몸에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였습니다.


    또한 야채의 쓴맛이나 양배추의 이취를 잡고, 제주산 풋귤과 감귤의 비타민 섭취를 생각한 배합으로 맛있고 몸에 부담이 없도록 전문가들이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입니다.

  15. Q

    [제품 문의] 영양소 파괴는 없나요?

    A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주도 협력 공장에서 제품이 생산됩니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이 냉장 5℃ 이하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유효성분을 거의 그대로 추출하는 PEF 비가열 방식(연세유업 특허출원 중)으로 착즙하여 영양소 파괴는 아주 미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직접 야채를 갈아드시는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